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울산 중공업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롯데시네마 울산 : 남구 삼산동 롯데백화점 옆에 위치한 울산 최초 · 최대의 멀티플렉스 상영관.

공원

중구의 경우 울산광역시의 오랜 중심지로, 예전에는 동해남부선 울산역이 위치했던 지역이기도 하다.

[북구] 명촌동, 효문동 등지의 북구지역에는 현대자동차,현대모비스와 효문산업공단이 위치하고 있다.

반크, 한국 발전상 해외 교과서에 수록 글로벌 캠페인 경남 세계유산의 체계적 보존·활용 제도적 근거 마련 제주에서 프랑스 미술 거장들의 작품을 만나다 직업을 때려치운 여자들 블랙코미디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할인·이벤트 풍성 여의도 순복음교회, 설 맞이 다문화가족 초청 행사 이순신, 위장병 약 대신 소주를?…'술 맛 나는 세계사' 봅슬레이 소재환 금빛 레이스

부산광역시

울산에 최초로 일본과 연결되는 국제공항이 건설된 것은 일제의 만주 침략과도 관계가 깊다. 당시 비행기는 먼 거리를 이동하기가 어려웠는데 서울이나 만주, 신의주, 중국 대련 등을 거쳐 중국이나 소련으로 가기 위해서는 일본 본토와 가까운 울산을 경유하는 것이 유리했기 때문이었다.

정주영 창업자는 "결과론적인 해석이지만 이곳에 현대중공업이 뿌리를 내리게 된 것이 마치 필연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 다음 업종의 기업 중에서 중소기업법에서 정하는 중소기업의 규모보다 더 큰 기업(가. 금융업, 나. 보험 및 연금업, 다. 금융 및 보험 관련 서비스업)

공주마이스터고등학교 · 연무대기계공업고등학교 · 한국식품마이스터고등학교 · 합덕제철고등학교 · 아산스마트팩토리마이스터고등학교

울산광역시의 연극 상영관은 몇 안 되는 시설로 그 수요를 충분하게 충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영화 상영관은 롯데시네마가 울산에 멀티플렉스 상영관을 만들면서 지역토종 영화 상영관이 잠식되어 사라졌다.

부산자동차고등학교 · 평택마이스터고등학교 · 연무대기계공업고등학교 · 대구일마이스터고등학교

이 밖에도 현대중공업이 소유한 울산 휴게텔 유휴부지 등을 활용해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을 동구와 함께 추진하는 방안도 제시됐다.

협력사 경영안정 자금과 기술교육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산업안전 등 근무환경을 대폭 개선한다.

Report this page